JR+사철 유료특급 계통 노선도
제 버릇 못주고 뒤집어 엎었습니다
이번에도 베낀건데요.. 뭐 이번에도 Cerovic의 노선도를 베낀겁니다
너무 잡다한 정도는 덜어냈고, 지역별 파일을 전국 한장으로 통합함
뭐 이것저것 변동사항도 반영했구... 사철 라이너가 유행이길래 이것도 몇 개 올려봤습니다.
이번에 한번 더 갔다오니 막상 진짜 필요한건 쾌속 계통 같은데 이건 너무 정차역 변동이 심할거같아 고민중
---
다운로드(구글 드라이브):
https://drive.google.com/file/d/1ans2lZ1A7zXC-Kra8vxiH80qSLkdQwGV/view?usp=sharing
전국 유료특급 계통도.V1.4.pdf
drive.google.com
---코멘트---
v.1.3: A시트는 유기되는 각이고 라쿠라쿠 시리즈 양산중ㅋㅋ
븅신같이 신칸센 누락한 버전 다이아 개정 4개월만에 갈아치움 ㅡㅡ
v.1.4:비 혼슈 위주로 칼질이 계속 중... 시코쿠와 홋카이도에서 신규 특급차량 도입비용을 감당하지 못해 말단 특급이 칼질되고 있는 모양새인데 결국은 진짜 메인 간선축과 거점도시 로컬수송만이 남지 않겠나... 싶음
반면에, 니시니혼에서는 우레시-트라는 엄마없는 서비스를 개시했던데, 이름에서 벌써 싸함을 감지했겠지만... 정말 양친이 없는 서비스라고밖에 생각이 안 드네요... A시트 조차도 발주하기엔 돈이 드니까 대충 천막 하나 치고 별도 착석료를 받아먹겠다는 애비없는 발상... 이쯤되면 도카이 제낀 거 아님?
関東有料特急運行系統図 特急系通図 特急図 JR特急
v1.0(23.01.07)
23년 3월 다이아 개정사항 반영v.1.1
v.1.2 (24.02.19)
24년 3월 다이아 개정사항 반영
히가시
-호쿠리쿠신칸센 개업
-츠가루->슈퍼 츠가루 개명
니시
호쿠리쿠신칸센 개업
-연장구간 병행재래선 운행 특급 단축/폐지
=선더버드 ~츠루가 단축, 나나오선 운행종료
=시라사기 ~츠루가 단축
=오야스미/오하요EXP 전구간 종료
=다이나스타 전구간 종료
시코쿠
-시만토 스쿠모 연장운행
너무 주마간산 식으로 훑어봐서 다 못 봤을 수도 있습니다. 사철은 시간부족으로 아예 못 봤고.
시간나면 정확히 검토해야지
v.1.3 (24.05.19)
라쿠라쿠야마토, 비와코 반영
v.1.4 (25.02.18)
25년 3월 각사 다이어 개정 반영
1,다이세츠 쾌속 격하 반영
2.하치오지 오메 폐지
3.아즈사 하쿠바 단축
4.마호로바 휴일정기운전... 임시차인데 사실상 정기열차로 올릴거 같은 각이 보여서 등재함
5.무로토 폐지
6.우즈시오 타카마츠 단축
7.아소->큐스횡단특급에 흡수폐지 큐슈횡단특급-아소보이 분리
8.아소보이-횡단특급 미정차역 설정
9.메트로하코네 이세하라 정차
関東有料特急運行系統図 特急系通図 特急図 JR特急
v1.3
아즈사 운행계통 추가
v1.4
노선 위치 미세조정, 쿠사츠 색상조정
v1.5 (18.12.19)
19년 봄 다이아개정 반영 (19.3.16~)
후지카이유, 오메, 하치오지 추가
야마노테선 표기
v.2.0 (19.2.11)
레이아웃 변경, 쿠리하시 삭제
v.2.1(19.4.18)
기호수정, 한자크기 수정, 선라이즈 정차역 반영
v3.0(19.11.23)
레이아웃 변경
v3.1(19.12.13)
사철 로고 추가
v.3.2(20.1.19)
그레이 컬러 변경, 20년 봄 다이아개정 반영
v3.4(21.9.26)
오타수정 레이아웃 일부수정
v3.5(22.8.16)
22년 3월 개정 반영 오타수정
v4.0(23.01.07)
레이아웃 변경
23년 3월 개정 반영
TJ라이너, S트레인, 하이지마라이너 등 수도권 사철 라이너 추가近畿有料特急運行系統図 特急系通図 特急図 JR特急
v2.0 (18.12.20)
19년 봄 다이아 개정
라쿠라쿠하리마 추가
레이아웃 조정
v3.0 (19.2.11)
레이아웃 변경
v.3.1(19.4.18)
기호수정, 한자크기 수정, 히다 색상 수정, 선라이즈 정차역 반영
>츄부계통도에 합병
中部有料特急運行系統図
v2.0 (19.2.11)
레이아웃 변경치테츠 우나즈키 추가
v.2.1(19.4.18)
기호수정, 한자크기 수정, 선라이즈 정차역 반영, 쿠로베, 다테야마 누락 반영, 히다 색상 수정
v3.0(19.12.13)
레이아웃 변경
다테야마, 쿠로베 추가
역추가
킨키계통도 합병
v.3.1(20.1.19)
그레이 컬러 변경, 20년 봄 다이아개정 반영
v3.3(21.9.26)
오타수정 레이아웃 일부수정
v3.4(22.8.16)
22년 3월 개정 반영
v4.0(23.01.07)
레이아웃 변경
23년 3월 개정 반영
치테츠 특급 정기운용 폐지 반영
中国九州四国有料特急運行系統図 特急系通図 特急図 JR特急
v1.4 (18.7.10)7.14 큐다이본선 불통구간 재개로 유후/유후인노모리 원상복구 반영
v1.5 (18.12.19)
19년 봄 다이아개정 반영
(난푸는 고치역을 넘어가지 않음. 고치역 이서 난푸는 아시즈리로 전환시만토는 스쿠모에서 나오는 아시즈리를 1편 합병, 스쿠모로 운행구간 연장)v2.0 (19.2.11)레이아웃 변경
v.2.1(19.4.18)
기호수정, 한자크기 수정, 선라이즈 정차역 반영, 유후 누락 반영
v3.0 (19.12.13)
레이아웃 변경
v.3.1(20.1.19)
그레이 컬러 변경, 20년 봄 다이아개정 반영
v3.3
오타수정 레이아웃 일부수정 호히본선 영업재개 반영
v.4.0(23.01.07)
>간사이 계통도로 합병
東北北海道有料特急運行系統図 特急系通図 特急図 JR特急
v.1.2 (18.12.28)
츠바사, 코마치 신칸센 모양으로 변경오타수정v2.0레이아웃 변경
v.2.1(19.4.18)
기호수정, 한자크기 수정, 선라이즈 정차역 반영, 토카치 누락 수정
v3.0(19.12.13)
레이아웃 변경
v.3.1(20.1.19)
그레이 컬러 변경, 20년 봄 다이아개정 반영, 죠반선 영업재개 반영
v3.3(21.9.26)
오타수정 레이아웃 일부수정
v4.0(23.01.07)
레이아웃 변경
23년 3월 개정 반영
'일본 철도 잡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년 3월 다이아 개정 반영 계통도 (0) | 2021.02.05 |
---|---|
정신병 (0) | 2020.11.29 |
1980-10년대 침대열차 계통도 (0) | 2020.03.22 |
JR패스 개요 (0) | 2020.03.04 |
신케이세이선 노선도 (0) | 2019.03.23 |